소피아와 엘레나는 날아와 문을 열고 롤랜드는 경비원들을 바쁘게 지내며 아발로리안들이 행진한다. 수명이 넘고, 왕실 경비병들이 겁쟁이처럼 도망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슈리키는 여전히 마법을 가지고 있으며, 슈리키가 지팡이를 들어 올리면서 에스테반은 슈리키의 지팡이를 잡고 엘레나에게 던져, 엘레나는 그것을 두 개로 스냅한다. 지팡이가 부러지자 슈리키의 힘은 파괴되고 늙은 여인으로 변한다. 그런 다음 에스테반은 엘레나를 아발로르의 정당한 후계자로 선포한다. 소피아는 부적을 엘레나에게 돌려주고, 엘레나는 그녀가 부적을 갖고 싶어한다는 말을 들었다. 그런 다음 엘레나는 아발로르의 왕좌를 맡아 모든 아발로리아인의 기쁨을 만드시게 됩니다. 다시 비밀 도서관에서, 소피아와 알라카자르는 모두 소피아가 완료 이야기를 검토. 그녀는 엘레나의 이야기에 위대한 결말을 주었고, 그녀의 이야기는 위대한 시작을 주었습니다. 알라카자르가 사라진 후 소피아는 새 드레스를 입고 비밀 도서관을 떠난다. 아발로르 왕국에서 엘레나는 나오미를 산으로 데려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왕국의 모습을 보여준다.

엘레나는 나오미에게 41년 동안 아발로르의 부적에 갇힌 후 깨진 지팡이를 선물한 것에 대해 애도한다. 그녀는 그녀에게 그것이 슈리키의 지팡이이며, 소피아라는 용감한 젊은 공주가 아니었다면 어떻게 부적에 갇히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엘레나는 나오미에게 모든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진행한다: 엘레나 공주의 여행은 오래 전에 그녀의 부모와 왕국이 사악한 마법사 슈리키에게 빼앗겨부터 시작되었다. 엘레나는 용감하게 여동생 이사벨 공주와 조부모를 보호하기 위해 마법사들과 마주쳤지만, 그 과정에서 마법의 부적은 마법의 보석 안으로 끌려가 목숨을 구했지만 동시에 그녀를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수십 년 후, 엔찬시아의 소피아 공주는 왕실에 합류한 이후 입었던 부적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고 엘레나를 인간의 모습으로 복원하고 아발로르 왕국으로 돌아오도록 돕기 위해 나선다. 엘레나와 아발로르의 비밀은 후자 시리즈 전에 일어나는 소피아 퍼스트와 아발로르의 엘레나 사이의 미국 컴퓨터 애니메이션 뮤지컬 판타지 어드벤처 크로스오버 텔레비전 영화입니다. 그것은 이전 시리즈의 세 번째 시즌의 25 에피소드와 시리즈의 74 에피소드역할을합니다. 2016년 11월 20일 디즈니 채널과 디즈니 주니어에서 초연되었다. 프라임타임 스페셜은 제이미 미첼과 크레이그 거버 이그제큐티브 가 제작하고 각본을 썼다. 이 쇼는 텔레비전 아카데미에서 2017 년 에미 상 우수 애니메이션 쇼 후보로 선정되었습니다. [1] [2] 아발로의 비밀은 2016년 12월 3일 영국 디즈니 채널에서 데뷔했다.

아발로르의 엘레나는 2016년 7월 22일 디즈니 채널에서 초연되어 2018년 7월 14일에 디즈니 주니어로 이사한 미국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텔레비전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에이미 카레로가 젊은 라티나 공주 엘레나의 목소리로 등장합니다. 엘레나는 발레스트렐라로 가서 슈리키가 손을 잡을 수 있는 밤의 홀의 조각을 찾아나킨다.